KAI 에비에이션센터 - 페이지 입니다.

후기/사진
  • 체험후기
  • 체험단 갤러리

체험후기

HOME > 후기/사진 > 체험후기 > 
준비중입니다.

카이 캠프후기

작성자 : 윤영탁 등록일 : 2020-01-11 조회 : 385
게시물 등록정보
댓글수0

2020년 1월10일 경남 사천 카이 에비에이션 센터에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방학을 하고난뒤 항상 늦게 일어나는 습관이 들어버린 저에겐 아침일찍 일어나서 무거운 몸을 이끌고

카이에 방문하는것 조차 상당히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도착하고 난뒤 저희에게 제트엔진의 원리와 베르누이의 법칙을 평소 백치미를 뽐내고 다니는 저도 알아들을수 밖에 없을정도로 쉽게 설명해주신 선생님 덕분에 잠에 취한 저의 눈동자는 점점 생기를 되찾아가며 앞으로 더 있을 체험학습을 기대하게 되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카이는 저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습니다.

점심식사를 마치고 난뒤 재치있는 말솜씨를 가지고 계신 선생님과 함께한 공장 견학은 저의 마음을 사로잡아 버렸습니다.

공장이라고 믿을수가 없는 청결도와 작업자 모두가 함께 협력하는 작업환경은 저의 진로를 카이로 단숨에 틀어버리게 만들만큼 강렬했습니다.

활주로를 거니는 헬기 조종사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걸음걸이와 가슴을 뛰게 만드는 진한 항공유 향기에 취해 집에 돌아가기 싫어질때즈음 공장견학이 끝나고 재미있는 파스칼의 원리를 알아볼 수 있는 간단한 만들기를 한 후에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하루가 채 안되는 캠프였지만 저의 진로를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아주 중요하고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자신있게 주변인들에게 말할수 있을만큼 귀중한 경험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해운대공업고등학교 학생들을 열심히 가르쳐주신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후기를 마치고 싶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만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목록보기